반응형

법쩐 재방송 다시보기

SBS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가 종영되고 그 후속으로 이선균 문채원 주연의 법쩐이 총 12부작으로 편성돼 매 주 금요일, 토요일 밤 오후 10시에 방영됩니다. 법쩐은 법과 쩐의 카르텔에 맞서 싸우는 돈 사냥꾼 은용과 법률 기술자 전직 검사이자 육군 법무관 박준경이 펼치는 복수극입니다. 준경의 어머니 윤혜린의 미스테리한 죽음을 파헤치기 위해 이들이 거대악 권력의 카르텔과 맞서게 됩니다.


법쩐 재방송 다시보기


드라마 법쩐은 총 12회차로 편성되어 있는데요. 주인공 은용이 1990년 시절의 이야기에 장면이 포커스 됩니다. 소년원에서 출소 후 일자리를 찾기 위해 상경하던 기차 안에서 깡패들의 행패에 승객들은 공포에 떨게 되는데요. 이때 은용의 우산을 빌리는 한 여고생이 있었는데 그들을 향해 우산을 휘두릅니다. 소년원에서 나온지 고작 2일 만에 또 사건에 휘말릴 걱정에 잠자코 있던 은용은 객실 반대 방향에서도 깡패들이 나타나자 준경을 도와 이들과 싸우고 이들 모두 경찰서에 연행됩니다.




이 과정에서 경찰서로 찾아 온 준경의 어머니 윤혜린이 은용을 가족처럼 보살펴 주고 이때 인연으로 어른으로 모시게 됩니다. 막상 먹고 살만한걸 찾던 은용은 출소때 찾아 온 건달을 찾아가는데요. 효성인력공사의 김성태를 찾은 은용은 본격적으로 재개발 지역 반대 편의 사람들을 무력으로 제압하는 일을 수행합니다. 이들 위에 명동 사채왕 명회장은 숫자에 뛰어난 은용에게 자신의 밑에서 일을 배우라고 하며 본격적으로 명동 사채시장에 뛰어듭니다.


법쩐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TV다시보기 바로가기>

 

 


체인지 사모펀드의 실질 오너이자 초재벌이 된 은용은 준경의 어머니 윤혜린이 죽음에 음모가 있다고 보고 힘을 합쳐 권력 카르텔에 맞서게 되는데요. 조카 태촌이 싸움꾼 청년검사가 되어 과연 이들과 맞서 싸우며 통쾌한 복수를 하는 선과 악의 대결에 어떤 결과가 나올지 기대해 봅니다.

+ Recent posts